본문 바로가기

주식

주식사이트 추천 antwinner.com (실시간테마주,일정,공시,종목추천)

반응형

 

 

 

예전에 실시간 테마주 확인하는 사이트라는 글을 썼는데 저 사이트도 실시간 테마주확인하는 사이트라고 알려주셨네요. 요즘은 테마보다는 차트에만 목메고 있기는 하지만 테마를 보는것도 나쁘지 않기에 살펴보도록 하도록 하였습니다.

 

https://antwinner.com/

 

개미승리

주식 기회 포착, 실시간 테마 데이터 & 인사이트로 당신의 투자를 가속화하세요!

antwinner.com

 

 

개미승리라는 사이트입니다. 주식기회포착, 실시간 테마 데이터, 인사이트로 당신의 투자를 가속화하세요! 라고 하네요, 얼마나 가속시킬 수 있을지 봅시다.

 

 

 

첫화면은 이렇게 오늘 주요현황을 볼 수 있어요. 등락률 탑10이랑 거래량 많은거 거래대금 많은거 외국인 많이 산거를 한눈에 볼수 있네요. 차트로만 종목을 찾고 매매하는데 아는 종목이 별로 없습니다. 속상합니다. 씨씨에스랑 와이씨켐, 중앙에너비스 이렇게 익숙한 이름들이네요.

 

 

익숙한 씨씨에스를 눌러보았습니다. 업종과 뭐하는 회사인지 알수있게 주요제품이 나오고 테마가 뭔지 나오네요. 김동연이랑 초전도체였군요! 저는 차트로 살펴보고 이후에 이게 왜 요즘 주목을 받고 있는지 살펴보기 때문에 뉴스 찾는게 일이였는데 바로확인이 되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차트 아래를 보면 이렇게 뉴스와 공시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 크게 하락했는데 공시를 보니 횡령, 배임혐의발생이라고 딱 나오네요. 이 종목을 들고 있지 않다는게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입니다. 

 

 

공시 제목을 누르면 무슨 사고가 발생했는지 줄줄 나옵니다. 보면 볼수록 잘 만든 주식사이트입니다.

 

 

 

 

뉴스, 공시 아래에는 재무정보가 깔끔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복잡한 재무제표를 다 치워버리고 중요한 매출액, 영업이익, 부채비율, 유보율만 딱 냅두었네요. 

 

 

 

 

그 다음으로는 뭐로 돈벌고 있는지 항목별로 매출 액이 나옵니다.

 

 

 

그리고 이게 대박이라고 느껴진게 크게 상승한 날과 왜 상승했는지, 얼마나 오른지가 나옵니다. 최근에는 초전도체로 많이 갔었네요.

 

 

 

 

 

채무 현황과 증권사 평가입니다. 돈 빌린날과 언제 갚아야 하는지, 금액이 정리되어 있어서 회사의 안정성을 엿볼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회사는 여기있어요~ 라고 알려줍니다. 실제로 보면 저 빨간색 화살표가 계속 움직입니다. 항공뷰라서 얼추 보이는데 위에서 보기엔 그리 좋은 건물은 아니네요. 거리뷰를 바로 볼수 없다는게 아쉽습니다.

 

 

다시 처음으로 돌어와서.. 실시간 이슈 테마를 보는 곳이네요 오늘은 유가와 ls그룹, 유리기판, 원전의 테마가 핫했습니다. 제 종목들은 ai나 반도체 관련주가 많은데 답답하네요

 

 

 

ai는 어디있나 했더니 저~ 아래에 있었네요. 어쩐지 오늘 시퍼렇게 계좌가 빛나더라...

 

 

 

 

 

그 외에 주요 뉴스를 볼수도 있고

 

 

 

테마일정도 볼수 있고

 

 

 

종목도 추천해줍니다.

 

 

 

 

공시도 알려주고요

 

 

 

주식에 필요한 종목만 모아모아 놓은 이 실시간 테마사이트는 보면 볼수록 좋은 사이트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엇보다 좋은 건 광고가 없어요 이 사이트는 뭘로 돈 버는 걸까요 지금은 없지만 나중에 사람이 늘어나면 광고가 붙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니면 유료화로 바꾸거나요. 일단 지금은 공짜이니 잘 써먹어야겠죠. 이로써 실시간 테마사이트 리뷰를 마칩니다. 위로 올라가기 귀찮은 분들을 위해 사이트 주소 다시 남겨드릴께요

 

https://antwinner.com/

 

개미승리

주식 기회 포착, 실시간 테마 데이터 & 인사이트로 당신의 투자를 가속화하세요!

antwinn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