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주식매매일지 성호전자 -14% 손절

반응형

기세좋게 매수혔던 성호전자를 반절팔고 담날 반등하는 거 그냥 냅두었다가 다시 고꾸라져서 오늘 결국 14%로 다 팔고 나왔습니다. 복기하는 마음으로 성호전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antwinner.com/stocks_analysis/%EC%84%B1%ED%98%B8%EC%A0%84%EC%9E%90

 

개미승리

주식 기회 포착, 실시간 테마 데이터 & 인사이트로 당신의 투자를 가속화하세요!

antwinner.com

 

 

성호전자는 전자부품 제조업체로 전원공급장치와 필름 콘덴서를 판매합니다. 

 

 

 

영업이익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네요 특히 23년 3분기가 눈부십니다

 

 

매출은 psu가 압도적이네요

 

 

 

인도 전기차 관련으로 상승하였었네요

 

 

종합적으로 보았을 때, 재료도 나쁘지않고 앞으로 전망도 괜찮기에 섣부리 팔았다는 생각입니다. 그래도 모르는 악재가 나온것일수도 있으니 팔고나서 다시 자리를 주었을때 사는 게 맞는 거겠죠. 아직은 시장을 보는 눈이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고수의 길은 참으로 멀고도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