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동일고무벨트 22% 손절을 했더니

반응형

급등을 했습니다. 오랫동안 저를 괴롭힌 동일고무벨트가 마지막까지 저를 괴롭히네요 야금야금 떨어질때도 한방이 있는 종목이라고 생각하고 버티고 버텼는데 오늘 긴 하락에 지쳤는지 장 초반에 팔았습니다. 그랬더니 장 중반부터 슬슬 올라서 22%로 마감이 되었네요. 제가 손절한게 22%인데 딱 22% 인게 놀리는것같기도 하고 뭐 그렇습니다. 

 

동일고무벨트 뿐만아니라 지금까지 손절하자마자 당일이나 다음날에 크게 상승한 종목이 종종 있었습니다. 운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자주있어서 신기하네요. 조금 늦게 사거나 좀더 지켰더라면 상승이 났을텐데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도 손절한 종목이 꿈틀하니 내가 종목 보는 눈이 완전 틀리지 않았구나 위안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도 손절한 당일에 상승.. 그것도 급등은 참 씁쓸합니다. 하루만 더 참았더라면.. 하는 생각이 자꾸만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