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발냄새 제거제 할머니뼛가루

반응형

제목 존나 이게모람;;; 싶겠지만 이 제품의 별명이 할무니 뼛가루임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이렇게 할머니 그림이 왕크게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묭이도 이거 대략 4년 전 부터 쓰고있는데
5-7시간씩 서있는 알바했을 때 진짜 효과 장난아니었음 내 발 완전 신발 뜨거워지고 땀 많고 냄새 ㅎㅏ.... 인데 효과직빵

 

이 제품 추천하면서 주로 하는 말이 이걸로 효과 못보는 사람은
사람 발도 아니니까 그냥 자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뷰 수가 증명하는 원래 유명템임 노바이럴 노머니ㅠ


운동화 안에 깎은 한스푼 씩 양쪽에 넣고 신발을 톡톡 쳐가면서 흰 가루가 고르게 퍼지게 하고 하루종일 신으면 됨! 

두세시간 정도만 걷고 벗으면 가루가 좀 나오는데 더 오래 신으면 하얀 가루가 싹 없어짐!!!
드리클로처럼 첨엔 매일 하다가 점점 간격을 두고 써도 ㄱㅊ

❌ 검은 양말 신고 쓴 날엔 신발 벗는 음식점 절대 금지!

  쪽팔림 감당못함.......

 

 

+



핫게 이거보고 쓴 글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도.... 내 발과 같군요.....

진짜 내 인생에 이제 드리클로랑 그랜즈레미디 없으면 못살아 정말못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