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짓기

봄비 이행시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는데 되도록 업자가 아닌 개인에게 주고 싶어서 생각한것이 이행시 짓기이다.

업자들은 프로그램을 쓴는지 장대하게 댓글은 다는데 이행시는 안쓰더라 ㅋㅋ

결론적으로 배포한뒤 운영하는 블로그를 보면 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어 뿌듯하다

(대부분 글1~2개 쓰고 방치해서 마음이 좀 아프지만..)


이번 초대장을 배포하면서 이행시 주제는 봄비 였다.

내가 주말에 봄비를 맞아서 생각이 났다.







초대장이 8장밖에 없는데 50분 넘게 신청해주셔서 선택하기가 참 난감했지만 

내 기준으로 재미있고, 감동적이면 뽑았다.


초대장을 배포를 위해서라도 앞으로 블로그를 좀더 해야겠다.


<당선작>




봄: 이 온다고 

비: 가 말한다.




봄에는 취업을 하고싶어요

비내리는 제 마음





봄 : 봄,

비 : 비록 흘겨 시선을 넘기더라도 그렇게라도 너를 내 마음에 담아내고 싶은 작은 몸부림.









봄이 온줄 알았는데 다시 겨울이네요
비가 그치고 햇살이 비추면 날씨도, 내 맘도 따뜻해질 수 있을까요..?








봄꽃, 사랑, 따스함을 당신에게 전부 줄게요.

비구름 아래에서 다시 한 번 만나요







봄 : 봄바람 살랑이는 햇빛 드는 창가에 앉아 마시던 커피 한잔 기울이던 그 날 문득 떠올랐어

비 : 비바람이 몰아쳐도 눈보라가 휘날려도 끄덕없을 것 같았던 우리가 헤어진 그 날이 문득 떠올랐어









봄에피어나는 아름다운 꽃의 향기와

비가 온 뒤 맑게 개인 파란하늘이 예뻐 저는 봄이 좋습니다.







봄 : 봄이 왔데.. 햇살도 따뜻하고 하늘도 푸른고 이제 곧 벗꽃 구경 갈 수 있겠다.. 그지...?

비 : 비~~~~잉신.. 또 혼자 가냐?? 





'글짓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YOU MAKE ME  (0) 2020.10.15
  (0) 2018.07.19
칼바람 자이라 템트리  (0) 2018.03.20
홀수  (0) 2018.01.05
향기  (0) 2017.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