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두뇌개발 Peak 구글이 선정한 어플

반응형

2016년 구글이 뽑은 올해의 어플에 PEAK가 있습니다.

두뇌(개발)트레이닝 어플입니다.


구르는 돌에는 이끼가 끼지 않습니다.

반대로 가만히 있는 돌에는 이끼가 가득하죠.

두뇌도 마찬가지로 자꾸 써야지 발달이 됩니다.


내가 뭘할려고 했지?

점심에 뭘 먹었더라?

어제 뭘했더라?


나이때문에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지마시고

PEAK와 함께 두뇌개발을 시작하세요!


<2016년 올해의 어플을 수상한 PEAK>



PEAK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시작해볼께요


일단 두뇌개발은 크게 기억력, 조정능력, 문제해결력, 집중력, 정신민첩성 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총 30가지의 두뇌게임을 하루에 4~6개 정도 깨면서 재미와 교육을 둘다 잡은 모습입니다.


지금 3일째 PEAK를 하고 있는데 첫날, 둘째날에 비해 실력이 쑥쑥 늘고 있는 것이 보일 정도입니다.



아까 말씀드린대로 PEAK는 총 30가지의 게임이 있는데

매일 로테이션으로 랜덤하게 제공되는 것같습니다.




많기도 하네요.




이건 그중에서 로우팝이라는 게임인데

작은 숫자부터 터치해나가면 됩니다.

쉬워보이지만 빨리빨리 하다보면 자꾸만 틀리게되죠 ㅠㅠ


로우팝은 양적추론-숫자변환과 추정능력 훈련과

작업계획-미리계획하고 정보를 조정하는 능력훈련을 키워줍니다.


어때요. 어서 해보고 싶죠?



지금까지 로우팝은 총 3번 했는데 점수가 조금씩이나마 오르고 있습니다.

(머리가 굳어서 자꾸자꾸자꾸만 틀리네요 ㅠㅠ)




하루 4~6개의 게임을 마치고 나면 훈련 성과를 파악할수가 있습니다.

위 그림처럼 5각형으로 표현되는데 비슷한 나이나 직업별로 비교할수 있어 경쟁심을 높힙니다. (너무나 차이나는군요..;;;)





이 화면도 게임을 마치면 나오는 부분인데 어떤 부분이 오르고 내린지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기억력이 또 저를 슬프게 하네요 ㅠㅠ



가장 중요한 질문이 남았네요

PEAK가 무료일까 유료일까?


일단 무료로 게임을 할수가 있습니다.

다만, 하루 4개의 게임을 하루 한번밖에 할수 있죠.

더 하고 싶으면 하루를 기다리거나 결제하면 됩니다.


그런데 이게임 결코 싸지가 않습니다.

기억이 정확하진 않지만


한달에 5천원

1년이 (기억이...)

평생이 8만원 입니다.


하루4번밖에 못한다 하더라도 어쩔수가 없죠

다만, 일주일은 무료로 할수가 있습니다.

소개로 가입을 하면 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두뇌 트레이닝 앱인 Peak에 가입하시고 
Peak Pro를 일주일간 무료로 이용하세요! 



저도 친구소개로 가입해서 일주일동안 무료로 맘껏 이용중입니다.

두뇌개발 어플 PEAK 어쩌면 평생 함께 할 어플이 될수 있겠네요

다들 해브 어 굿데이!!